자주 묻는 질문
렌탈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들에 답변드립니다
01.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?
- 초기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
- 고객 사용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제품과 가격으로 제안해 구매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최소화 합니다.
- 고객이 필요한 장비와 제품을 필요한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어 구매시보다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
- 자산 관리의 부담이 없습니다.
- 제품(장비) 구매 시 발생하는 세금 부담과, 법인 회계 처리가 간편해 자산 관리에 따른 부담이 최소화 됩니다.
- 렌탈 자산에 종합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사고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합니다.
-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- 최신·최적의 제품을 활용해 업무 효율성이 높아집니다.
- 자산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.
- 장애 발생 시 접수부터 정비·회수까지 신속한 대응으로 자산 유지보수가 편리합니다.
02. 비대면으로 제품설치가 가능할까요?
- 네, 전국 어디든 가능합니다.
- 비대면을 원하실 경우 택배 및 화물 배송으로 제품을 먼저 받아보신 후 원격지원을 통해 설치 가능합니다.
03. 렌탈 하고자 하는 장비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- 홈페이지의 견적문의를 통해 연락주시거나 유선으로 연락을 주시면 웨이드렌탈이 가능한 방법을 모색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.
04. 렌탈 계약시 필요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?
- 계약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또는 계약조건에 따라 보증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05. 최소 렌탈 수량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- 수량에 관계 없이 최소 렌탈 기간은 3개월 이상이며, 효과적인 자산 관리와 비용절감을 위하여
36개월, 48개월의 렌탈을 권장 해 드리고 있습니다. - 장비에 따라 최소 렌탈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자세한 문의는 견적문의 또는 대표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